"청년창업, ‘연남물갈비’ 등 청년창업가들의 선호도 높은 아이템" (2월22일 더 퍼블릭) > 대중이 보는 연남물갈비 | 연남물갈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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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년창업, ‘연남물갈비’ 등 청년창업가들의 선호도 높은 아이템" (2월22일 더 퍼블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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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8회 작성일 21-02-23 13: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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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해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청년층 확장실업률이 24.4%로 조사됐다. 청년 4명 중 1명이 실업 상태라는 것을 의미한다.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고용 시장이 불안정해지면서, 고학력자들을 비롯한 청년들이 창업으로 진로를 바꾸고 있다. 청년창업 인구의 증가는 프랜차이즈 브랜드 입장에서 신규 창업자 확보를 위한 기회가 될 수 있다.

‘연남물갈비’ 등 주요 브랜드들은 특화된 전략과 창업 시스템을 통해 주목받는다. 청년층들은 이제 막 사회에 첫발을 내딛은 사회초년생이 많거나, 상대적으로 경제적인 여유가 없어 소자본창업을 선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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