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창업 브랜드 연남물갈비, 2021년 트렌드 '독창성' 전략적인 브랜딩 진행" (21년01월19일 이투뉴스) > 대중이 보는 연남물갈비 | 연남물갈비

"외식창업 브랜드 연남물갈비, 2021년 트렌드 '독창성' 전략적인 브랜딩 진행" (21년01월19일 이투뉴스) > 대중이 보는 연남물갈비

본문 바로가기

"외식창업 브랜드 연남물갈비, 2021년 트렌드 '독창성' 전략적인 브랜딩 진행" (21년01월19일 이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32회 작성일 21-01-19 20:03

본문

최근 코로나19 사태 확진자 감소세를 통해 업종별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 조치가 시행되고 있다. 외식 업계에도 분명한 희소식이다. 
다만, 아직 밤 9시 이후 영업 금지와 좌석간 띄어 앉기 등의 ‘완화’된 제재 조치라는 점에서 아쉬움도 따른다.
‘연남물갈비’는 생소하면서 특색 있는 아이템을 주목하는 이유다. 사실 독특한 콘셉트와 브랜드 시그니처는 시대를 불문하고 특유의 가치를 가지고 있는데, 
불황 속에서 이런 특화된 콘셉트 및 전략의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는 중이다.

출처 :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 이투뉴스(http://www.e2news.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수집 및 사용동의!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가맹 관련 문의 확인 및 답변을 위한 연락통지, 처리결과 통보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
- 필수항목 : 이름, 연락처 (접속 IP 정보, 쿠키, 서비스 이용 기록, 접속 로그)
- 선택항목 : 이메일

3.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
①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 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 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 보유합니다.
② 개인정보의 보유 기간은 5년입니다.